본문 바로가기

프로토

2020년 프로토 3회차 1월9일 NBA경기

보스턴 산왕 음... 예전 같은면 그냥 보스턴을 갔을 텐데 요즘 산왕 사람 헤갈리게하네요. 최근 전적 5승5패 직전 밀워키 경기에센 완승을 거뒀습니다.


그렇다고 멤버를 보면 손이 가지는 않습니다. 알드리지 포틀랜드때 정말 좋아했던 선수인데 예전 같지는 않고... 드로잔 뭐 그럭저럭 합니다. 오늘도 포브스가 선발이 아닌거 같은데 그래서 잘하는건지 보면 부상자도 없습니다.

 

7.5점의 핸디인데 음 산왕 도전 한번 해봅니다. 어쨌든 보스턴도 인사이드는 좀 허점이 있기때문에 파포 알드리지 믿어봅니다. 물론 핸승으로 갑니다.

포브스는 벤치

샬럿 토론토 샬럿 시즌 초에는 정말 꼴지 후보로 생각했는데 지금 9등입니다. 조던이 좋아하려나요. 토론토는 핵심 자원들이 부상임에도 작년 우승 버프가 남았는지 굉장한 시즌을 보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샬럿쪽으로 배변이 있었네요. 밴블릿이 없어서 그런거 같습니다. 그래도 아직은 올스타급 라우리가 있는 토론토가 좀 더 낫지 않을까 합니다. 

밴블릿 결장

인디애나 마이애미 이 두팀은 언제 이겨도 언제 져도 이상하지 않은 팀 컬러라 봅니다. 다만 인디애나 배당이 1.63인데 제가 그배당이 싫어서 마이애미로 가보려 합니다.

1.63은 싫어

올랜도 워싱턴 워싱턴 올해 정말 제게 짜증을 안겨주는 팀입니다. 솔직히 미친팀입니다. 이기는 이유도 모르겠고 종잡을 수가 없네요. 올랜도 1.17도 참 마음에 안들구요 패스가 답인 것 같습니다.

올랜도 겠죠?


애틀랜타 휴스턴 애틀랜타 트레이영밖에 없는 팀입니다. 휴스턴은 오늘 웨스트브룩이 결장인데 음 1.20 생각보다 높은 배당이지만 휴스턴 1.20이면 가야겠죠?

웨스트브룩 결장

모두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